농구픽 4월 5일 우리은행 신한은행 WKBL 농구분석
작성자 정보
- 벳김실장 작성
- 1,882 조회
- 작성일
본문
우리은행 신한은행 4월5일 WKBL 분석
◈우리은행
신한은행이 펼치는 플레이오프 1차전. 홈 이점은 우리은행의 몫이다. 챔프전 우승 6회에 빛나는 위성우 감독의 큰 경기 경험, 한두 수 위 지략은 두 말할 나위가 없다. 정규리그 맞대결 전적도 우리은행이 4승 2패로 우위를 점한다. 6경기 중 4차례나 5점 차 이내 접전이 펼쳐쳤지만 큰 경기라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김소니아, 박혜진이 훌륭한 컨디션을 과시 중인 가운데 일찌감치 코로나19 확진된 선수들의 컨디션도 아주 훌륭하다는 소식이다.
◈신한은행
우리은행을 상대로 자신감이 넘친다. 2승 4패로 밀렸지만 4경기가 1~5점 차 승부였다. 우리은행이 87-69로 유일하게 일방적으로 승리한 5차전은 신한은행 에이스 김단비가 부상 여파로 나서지 않았다. 거의 매 경기 혈전을 펼쳤다는 뜻. 다만, 구나단 감독의 역량과 별개로 큰 경기 경험이 부족한 데다 코로나에 걸린 시점도 우리은행보다 한참 더 늦었다. 김단비가 있긴 하지만 긍정보다는 부정적인 이슈가 더 많다는 걸 알 수 있다.
◈코멘트
올시즌 상대전에서는 우리은행이 4승2패로 우위를 기록했지만 감단비가 결정한 5차전을 제외한다면 5경기중 4경기가 1~5점차 박빙의 승부 였다. 우리은행의 승리가 예상되지만 박빙의 승부 가능성을 배제할수 없는 경기다. 또한, 신한은행은 올시즌 우리은행과 경기에서 5,6차전을 제외한 나머지 4경기에서는 톱니바퀴 처럼 돌아가는 조직적인 움직임을 통해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는 농구를 보여줬다.
◈추천 배팅
[[승패]] : 우리은행 승
[[핸디]] : -4.5 우리은행 승
[[U/O]] : 137.5 언더 ▼